본문 바로가기
👰💗🤵/한전아트센터 웨딩 준비💌

5-3.(한전아트센터 드투👗)2편-정경애 웨딩, 제이브라이드[상담후기, 드레스, 연계업체 등]

by 쁜쓰 2024. 4. 22.
반응형

 

한전아트센터 웨딩, 드레스투어, 드투, 정경애, 제이브라이드


🗓3.22.(금) 14:00
아이리스에서의 첫 투어를 마치고 김밥으로 배를 채운 후, 정경애 웨딩으로 갔다. 
정경애 점심시간이 14:00까진데 조금 일찍 도착한 탓에 밖에서 조금 대기하다가 입장하게 되었다. 
[관련글]

 5-2.(한전아트센터 드투👗)1편- 아이리스 [상담후기, 드레스, 연계업체 등] 

✔️특이사항
- 10, 11월 예식 예정이라 아직 식장 예약 못함(드투만 먼저)
- 4계절 야외스냅으로 대체하기 때문에 스튜디오 촬영 없는 본식형으로만 비교

1. 위치
2. 매장 분위기
3. 상담 과정
4. 연계업체(헤어/메이크업, 본식스냅)
5. 꽃 장식 추가?

6. 정경애 후기

1. 위치

정경애 웨딩
-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89길 31 3,4층
- 영업시간: 10:00~19:00(일요일 휴무)
- 전화번호: 02-547-8271
- 인스타그램: 정경애 인스타(클릭)

 

 

 

2. 매장 분위기

웅장한 건물입구에는 J-Bride라고 크게 쓰여 있었다. 1층에서 벨을 눌러 예약 확인 후 문을 열어주시면 3층으로 가면 된다. 아이리스가 세련된 느낌이라면 정경애는 우아한 느낌이었다. 상담해주시는 원장님께서도 나긋나긋 우아한 느낌이셨다. 🪞⚜️

3. 상담과정

정경애는 일단 드레스에 대한 자부심이 엄청 나다고 느껴졌다.👍🏻 약간 "그래, 긴말 필요없고 드레스부터 보자" 이런느낌? ㅋㅋ
우선 인스타로 내가 골라왔던 사진들을 보여드렸다. 내가 고른것 이외에도 나에게 잘 어울릴거 같은 드레스를 추천해주셨다. 마치 퍼스널컬러 진단 받는거처럼 딱딱 딱! 각이 나오시는거 같았다. 첫번째 드레스를 입어보고 어깨라인과 체형을 보시고 거기에 또 어울리는걸 추천해주신다. 이런게 바로 전문가의 포스? 멋짐뿜뿜 신뢰뿜뿜이었다.😲👏🏻👏🏻

테이블위에 있는 태블릿에 드레스, 메이크업샵, 스냅업체 레퍼런스가 담겨있다

 

피팅샵에는 브라와 무릎아래까지 내려오는 속바지가 있었다. 탈의하고 기다리고 있으면 먼저 머리를 간단히 손봐주시는데 이것도 딱 얼굴 이쪽저쪽을 보시더니 본식에서도 이렇게 묶는게 잘어울릴거 같다고 해주셨다.💇🏻‍♀️

정경애에서는 총 4벌의 드레스를 입어봤는데
첫번째는 내가 원래 입고싶었던 실크 오프숄더 드레스였다. 진짜 너무 마음에 들었다.😍
두번째는 신상으로 나온 약간 핑크빛의 레이스 드레스인데 되게 우아한 느낌이었다. 이것도 너무 맘에 들었다.🙈
세번째는 스퀘어넥의 5부정도로 팔을 덮는 깔끔한 실크 드레스였는데, 이것도 너무 세련되고 맘에 들었다.🙉
네번째는 머메이드라인의 실크 드레스였는데 생각보다 머메이드도 잘어울렸다. 🙊
🌟🌟결론: 여기 진짜 드레스 맛집이다ㅠㅠ (이 엄청난 자부심의 근원이 여기 있었구나 ㅎ)
예쁜 드레스와 +원장님의 안목이 합쳐져 나한테 최적의 드레스들만 입어본 것 같다.👍🏻👍🏻

내가 입어본 드레스, 첫번째, 두번째, 세번째
남편이 그려준 드레스 도안

여기는 드레스 피팅하고 아래에서 조명을 딱 켜주시는데 조명 켜주시면 또 느낌이 확 달라져서 이뻤다. 💡 이 조명이 신부대기실 조명밝기랑 비슷하고, 식장보다는 조금 더 밝은 정도라고 하셨다. 참고로 정경애는 드레스 투어 시에도 촬영이 가능하다 (아 열심히 그렸는데ㅠ)

4. 연계업체 

헤어/메이크업 조이187, 에이라빛, 끌로에, 헤움, 치치라보, 꾸띠원...
본식 스냅 올웨이즈 느을, 레브드그라피, 라온제나-비비드그라피...

 
정경애는 기본적으로 연계업체가 많은거 같았다. 원장님께서는 그 중에서도 헤어 잘하는 '치치라보'를 추천해주셨다. 스냅은 보정본 파일까지 제공해주는 '올웨이즈 느을'을 선택했다.

5. 꽃 장식 추가

신부대기실 장식 관련해서, 나는 돈을 추가로 지불하더라도 좀 부족한 예식장 퀄리티를 꽃으로 꾸미고 싶다고 말씀드렸다. 원장님의 의견은 물론 꽃을 더 하려면 할 수도 있겠지만, 돈을 많이 써도 쓴만큼 티가 안난다고 하셨다. 그냥 기본 세팅만으로도 충분하다는 말씀.. 그리고 한전아트센터 웨딩 양지홀 내에 있는 버진로드 꽃세팅은 기본세팅이라서 변경이 안된다고한다. (모든 예식이 동일하게 진행되어야 하기 때문에ㅠ) 

이 내부 세팅은 변경이 안된다

6. 정경애 웨딩 후기

다음 예약이 잡혀있던 폴라리스까지 모두 돌아보오 나는 결국 정경애 웨딩으로 선택했다!! 사실 처음 상담할때는 이전의 아이리스만큼의 자세한 설명은 보다는 오히려 뭔가 다 말씀 안해주시는 느낌...? 이라서 긴가민가 했는데, 결혼식장에서는 드레스가 다 아니겠냐는 원장님의 말씀처럼 정경애의 드레스가 눈에 계속 남아 최종 선택을 하게 되었다.
계약을 결정하고 다시 방문하니 원장님께서 다시 보면 더 좋다며 전보다 더 밝은 얼굴로 맞이해 주셨다 ㅋㅋ 오히려 계약을 결정하고 다시 방문하니 이것저것 더 잘 챙겨준다는 느낌을 받았다.

이제 본식 한달 전에 다시 방문하는 것으로 하고 그때까지 열심히 살빼놓자!!

정경애 웨딩 상담일지

[다음글]

5-4.(드레스투어👗)한전아트센터 웨딩 드투 3편_[폴라리스 웨딩,다다 웨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