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전아트센터 웨딩 준비💌

5-4.(한전아트센터 드투👗)3편-폴라리스 웨딩,다다 웨딩[상담 후기, 드레스, 생화 장식, 연계 업체 등]

by 쁜쓰 2024. 4. 24.
반응형
한전아트센터웨딩, 드레스투어, 드투, 폴라리스, 다다웨딩

[이전글]

5-2.(한전아트센터 드투👗)1편-아이리스[상담후기,드레스,연계업체]

5-3.(한전아트센터 드투👗)2편-정경애 웨딩, 제이브라이드[상담후기, 드레스, 연계업체 등]


🗓3.22.(금) 16:00
드레스투어의 마지막 일정! 폴라리스이다.
비가 와서 정경애에서 폴라리스까지는 택시로 이동했고,🌂🚖 드투 전체적으로 차가 없는 편이 나았던거 같다. 우리가 가는 드레스 샵 골목골목도 너무 좁고 차도 엄청 많아서 드투 끝날 때쯤에는 퇴근 무렵이라 차가 거의 정차해 있었다.🚗
 
✔️특이사항
- 10, 11월 예식 예정이라 아직 식장 예약 못함(드투만 먼저)
- 4계절 야외스냅으로 대체하기 때문에 스튜디오 촬영 없는 본식형으로만 비교

1. 위치
2. 매장 분위기
3. 상담 과정 (드레스)
4. 생화 장식

5. 연계업체(헤어/메이크업, 본식 스냅)
6. 폴라리스 후기

1. 위치

폴라리스 웨딩
- 주소: 서울 강남구 선릉로 731 민정빌딩 5층
- 영업시간: 10:00 ~ 19:00 (일, 월 휴무)
- 전화번호: 0507-1489-1997
- 인스타그램: 폴라리스 인스타그램(클릭)

 

정경애에서 상담을 끝내고 택시를 타고 도착한 폴라리스. 처음에는 어디 있는지 못 찾았는데 왼쪽사진의 orb건물 오른쪽으로 들어가면 입구가 나온다. 이미 상담을 마치고 나온 듯 한 커플들이 입구에 있었다. 

 

이 건물 오른편으로 들어가면 입구가 있다

2. 매장 분위기

3층으로 올라가니 사람들이 정말 많았다.😲 이전 두 군데는 손님들도 우리 밖에 없고 약간 프라이빗 했는데, 여기는 직원분들도 굉장히 많고 바쁘신 거 같았다. 그 중 우리를 담당해 주시는 직원분의 안내로 상담실에 들어갔다. 

 
폴라리스는 손님도 많고 직원도 많아서 그런지 전반적으로 경쾌하고 밝은 분위기였다. 💃🏻🕺🏻드레스 피팅할 때도 꽤 속도감 있게 입고 벗었던 거 같다.(바쁘셔서 그런듯) 상담해 주시는 실장님께서는 정말 착하셨다. 내가 하는 말을 최대한 귀 기울여 들어주시고, 설명도 친절하게 하나하나 꼼꼼히 해주셨다.

3. 상담 과정(드레스)

여기서도 인스타로 내가 원하는 드레스를 보여드리면 내가 고른 거 + 추천 드레스 해서 4벌을 입어 볼 수 있다. 사실 상담 전에 인스타로만 볼 때는 폴라리스의 드레스가 제일 마음에 들어서 기대가 많이 되었던 곳이다.😍
 
피팅룸에 브라와 속바지가 준비되어 있는데 특이한 점은 브라 사이즈가 두 개 준비되어 있었다는 것이다. 세심함이 느껴져서 좋았다. 탈의를 하고 기다리면 하나씩 드레스를 가지고 와주신다.

여기는 피팅룸 측면에 엄청 강한 촬영용 조명이 있는데 커튼 촤라락 열 때 이걸 켜주신다. 사실 가운 입고 대기할 때 오 저 조명은 뭐지? 설마 저 큰 걸 켜주시는 건가? 🤨했는데 진짜 그걸 켜주신다.ㅋㅋ 근데 진짜 빛이 세서 열기가 막 느껴진다;; 🌡 그래도 빛 때문에 비즈의 반짝임이 강조되고 얼굴의 윤곽선도 선명하게 보여서 이뻐 보인다. (근데 더워;;)
 
첫 번째 드레스는 내가 입고 싶었던 오프숄더 드레스였는데 이건 그냥 무난하게 이뻤고,
생각보다 두 번째 입은 꽃잎 모양 레이스 드레스가 매우 예뻤다.  팔도 탈부착이 가능한데 흔하지 않으면서도 사랑스러운 디자인이었다. (추천👍🏻❤)
세 번째는 머메이드로 입어봤고
마지막 드레스가 당시 신상 드레스라 예식에 아직 안 나갔던 드레슨데 비즈 그냥 몰빵 드레스였다. 목 부분에 비즈 천을 덧대서 목 올라오는 스타일로도 연출할 수 있었는데 진짜 여왕처럼 우아하고 웅장하고 예뻤다. (남편의 원픽 드레스👍🏻)
🌟결론: 폴라리스도 드레스 맛집! 그리고 정말 다양한 스타일의 드레스가 있는 거 같다. 요즘은 또 레이스 드레스가 많이 이쁜듯하다.

왼쪽 순서대로, 첫번째, 두번째, 네번째 착용 드레스
남편의 그림 실력

 
일단 폴라리스 드레스도 다 엄청 이뻤다. 마지막까지 고민했으니까. 그리고 담당이사님께서 설명을 해주시는데 한전 예식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이 보는 그 표를 보고 하나씩 조곤조곤 설명해 주셔서 마음이 편-안 했다. (익숙함에서 편안함을...) 그래서 더 이해가 잘되고 물어보려고 했던 것도 잘 물어볼 수 있었다.😇
 

4. 생화 장식

폴라리스의 최대 장점은 생화를 사용한다는 것💐이다. 그리고 이 생화 장식에 자부심을 가지고 계신다. 정확히는 기억 안 나는데 다다의 전신이 꽃집이라고 하셨다. 원장님께서 직접 금요일에 꽃시장에 방문해서 준비를 하시기 때문에 매주마다 새로운 꽃으로 신부대기실을 꾸며주신다고 한다. 이걸 다 생화로 진행하는데 이 가격에 가능하다는 게 진짜 놀라웠다. 이건 진짜 폴라리스만의 무기인 것 같았다. 🌺🌹🌼🌷🌻🌿🙊💞💞💞
 

5. 연계업체 (헤어/메이크업, 본식 스냅)

헤어/메이크업 조이 187, 헤움
본식 스냅 누루 스튜디오

 
연계업체는 이 정도 말씀해 주셨다.

6. 폴라리스 후기

폴라리스도 드레스 다 이쁘고 + 생화 장식 + 합리적인 가격으로 봤을 땐 진짜 좋은 선택지였다. 마지막까지 고민하다가 정경애로 가기는 했지만... 드레스는 정경애와 투톱이였다. 상담해주신 이사님도 친절하시고 더 좋은 혜택을 제공해 주려고 하셨다. 물론 가장 인상 깊었던 건 역시 생화 장식 퀄리티였다.   
이로써 한전아트센터 웨딩드레스 투어 세 군데 모두 끝!!!!!!!!!!
😜🤪😝🤣😂

직접 종이에 쓰면서 설명해주셔서 태블릿에는 많이 안 적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