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 준비 이것저것

11-2.(예복🤵🏻‍♂️)김포현대아울렛 예복 투어[커스텀 멜로우, 갤럭시, 지이크, 킨록엔더슨 후기 및 가격정보]

by 쁜쓰 2024. 8. 25.
반응형
김포현대프리미엄 아울렛 예복 투어, 김현아 예복 투어

 
6.1.(토)🗓
예복을 기성복으로 구매하기로 한 우리!
아울렛에서도 좋은 예복을 구매할 수 있다는 후기들을 듣고 우리도 김포현대아울렛으로 향했다. 토요일 10시 30분쯤 구경을 했는데, 일찍 온 건지 사람이 많지 않아 비교적 한산하게 구경할 수 있었다. 

1. 갤럭시
2. 커스텀멜로우
3. 지이크
4. 시스템 옴므
5. 킨록 엔더슨

김포프리미엄 아울렛
- 주소: 경기 김포시 고촌읍 아라육로 152번 길 100
- 영업시간: 10:30 ~ 21:00
- 홈페이지 주소: https://www.ehyundai.com/
- 주차: ★남성복 매장은 WEST 쪽으로★

 

 


(좌)1층, (우) 2층

남성복은 김포현대아울렛 WEST 쪽에 있다. (주차장 이용하실 때 참고!)
1층과 2층에 나누어져 있는데 갤럭시, 송지오, 타임옴므, 듀퐁, 킨록엔더슨, 캠버리지, 시스템 옴므, 지이크, 시리즈, 커스텀멜로우 등이 있다. 

★예복 투어시 꿀팁: 사진보다는 동영상으로 촬영해 놓으면 나중에 보기 편하고 움직임에 따른 광택 등도 확인할 수 있어 좋다. 
 

1. 갤럭시

처음 방문했던 매장은 갤럭시다. 처음 간 매장이라 잘 모르고 "검은색 주세요" 해서 입어본 양복. 라펠에 스티치 디테일이 들어가 있었고 뒤트임은 사이드 벤트였다. 가격은 77만원 정도였는데, 갤럭시가 워낙 비싼 브랜드라고 알고 있어서 그런지 생각보다 가격은 괜찮았다. 점심시간이 다가와서 그런지 그다지 안내가 충분하지 않았는데 몇 번 그냥 몇 번 거울에 비춰보다가 매장을 나왔다.🙎🏻‍♂️



 

2. 커스텀 멜로우

2층으로 올라가, 두 번째로 방문한 매장은 커스텀멜로우였다. 직원분께서 먼저 다크 네이비 색깔을 많이 입는다고 추천해 주셨고, 이태리의 구아벨로 원단의 예복을 주셨다. 남편이 입어봤을 때 몸에 알맞게 떨어지는 느낌과 광택감이 마음에 든다고 했다. (역시 이태리 원단인가봉가) 가격은 원가 120만원짜리 예복인데 할인+슈퍼세일 해서 47만원. 너무 저렴해서 깜짝 놀랐다. 원래 구아벨로 원단은 할인이 잘 안 들어가는 원단인데 운이 좋았다고 하셨다. 전체적으로 핏도 가격도 마음에 들었던 매장이었다. 👍🏻


 

 3. 지이크

옆 매장인 지이크에서도 다크네이비색을 추천해 주셔서 입어보았는데 여기는 예복이 좀 더 무게감이 있었다. 그래서인지 핏도 더 잘 잡아주는 탄탄한 느낌이었다. 베스트 제외 가격은 49만원. 여기도 직원분께서 매우 꼼꼼하게 기장이나 핏을 잡아주셨다. 좀 더 격식 있는 느낌이 들었던 브랜드이다. 👍🏻

 

4. 시스템 옴므

시스템 옴므에서는 직원분께서 슬림핏 양복을 추천해 주셨다. 마른 체형의 남편에게 슬림하게 잘 어울리는 핏이었고 반짝이는 광택감이 고급스러웠지만 약간 양끼가 난다는 남편의 말에 패스..... 가격은 40~50만원대로 다른 매장들과 비슷한 가격이었다.


 

5. 킨록 엔더슨

처음 보는 브랜드라 들어갈까 말까 고민했는데 막상 들어가 보니 직원분께서 매우 자세하고 친절하게 응대해 주셔서 기분 좋았던 곳. 이곳의 예복 역시 구아벨로 원단이였는데 해당 원단은 세일제외 품목이라고 하셨다. 가격은 59만원, 베스트 포함 77만원. 예복의 원단이 부드럽고 광택감이 좋았다. 직원분께서 보타이도 준비해주셔서 진짜 예복의 느낌을 볼 수 있었다. 👍🏻


남편은 전반적으로 입어보면서 구아벨로 원단의 가벼운 착용감과 광택감을 마음에 들어했다. 우리는 매장 투어 후 좋은 원단에 할인까지 들어가는 커스텀 멜로우에서 구매하기로 했다! ✨
매장에 재방문해서 다시 옷을 입어보고 베스트와 와이셔츠까지 추가 구매 하여 최종 65만9천원으로 구매하며 예복 투어를 마쳤다!

기장과 소매수선까지 커스텀멜로우에 맡겼고 약간의 비용이 발생했었다! 수선한 양복은 직접 찾아갈 수도 있고 택배로 받아 볼 수도 있다. 
이로써 남편의 예복 투어 끝!!!🤵🏻‍♂️❤

 
 

반응형